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코웨이 AS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웨이 AS는 고객센터 전화로 접수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도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코웨이 정수기와 안마의자 관련 AS 내용도 확인해볼까요?

 

안마의자 다리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 방법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평일 9시부터 18시, 토요일 9시부터 14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로 AS를 접수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도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신청을 원하는 경우 "마이코웨이 > 제품관리 > 사용중인 제품 > AS, 이전설치 신청"을 클릭하거나, 코웨이 고객지원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 제품사용지원 > AS, 이전설치 신청"을 이용하면 됩니다.

 

코웨이 정수기 물맛과 필터 교체

정수기 물맛은 필터 교체 후 3분 이상 물을 배출하면 개선됩니다. 탱크형 정수기의 경우에는 탱크 물을 모두 배출한 후 사용을 권장하며, 물 맛은 환경에 따라 변화할 수 있습니다.

 

코웨이 정수기 소음과 물이 안 나오는 문제

정수기의 소음은 수평 상태와 주변 물체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냉각 또는 가열 시에도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직수형 정수기의 경우에는 메쉬망 청소를 권장하며, 얼음 생성 시에도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수기의 물이 안 나오는 경우에는 투입구의 먼지 확인 및 주기적인 청소를 권장하며, 코스별로 다양한 해결 방법을 제시합니다.

 

코웨이 안마의자 작동이 안 되는 문제

안마의자의 코스가 작동하지 않을 때는 등과 어깨가 밀착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갑자기 멈추는 경우에는 전원을 껐다가 5초 후에 다시 켜보세요. 다리가 올라가고 내려오지 않는 경우에는 방해물을 확인하고 센서 감지로 동작이 중단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AS 후기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를 사용한 후 미지근한 물 문제를 해결한 AS 후기나 정수기 물 맛 문제와 소음 등에 관한 AS 후기도 있습니다.

코웨이 AS에 대한 모든 정보를 상세하게 정리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로는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에는 9시부터 14시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온라인으로도 편리하게 AS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정수기와 안마의자 관련 문제에 대한 다양한 해결 방법과 AS 후기도 확인해보세요!

 

바로가기

 

항목

내용

전화번호

1588-5200

상담 시간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9시 ~ 14시

AS 신청 방법

코웨이 고객센터 번호(1588-5200)로 전화 후 1번 선택

렌탈계약기간 내 AS

무상

출장비(렌탈 종료 후)

1만원

해체비용 및 이전설치비용

각 제품별 비용 표 참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