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 바이크는 카카오T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전기자전거, 일반자전거, 킥보드 등을 제공합니다. 안전한 이용을 위해 카카오 바이크 고객센터 가 지원되고 있습니다.

 

고객지원

 

고객센터 연락처

고객센터 전화번호 : 카카오바이크 사고 접수 전화 바로가기 고객센터 로는 사고 발생 시 또는 긴급한 문의 사항이 있을 때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락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종료하거나 긴급종료를 할 수도 있습니다. 심각한 사고 발생 시에는 112 또는 119에도 즉시 연락해야 합니다.

 

고장 신고 및 문의 방법

카카오 바이크 이용 중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 빠른 조치를 위해 고장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고장 제보 및 서비스 문의는 카카오T 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이루어집니다. 또한, 카카오톡을 통한 모바일 상담도 가능합니다.

 

고장 신고 방법

  1. 카카오 T 앱을 실행합니다.
  2. '바이크'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3. 왼쪽 하단의 [고객지원]을 선택합니다.
  4. [고장 제보]를 선택합니다.
  5. 고장 내용을 입력한 후 제보합니다.

 

이용 종료가 안될 때 처리 방법

이용 종료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스마트락을 이용하여 강제로 종료할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자전거는 다음 사람이 이용할 수 없게 되므로 긴급한 상황에만 사용해야 합니다.

 

이용 가능 지역 및 요금

카카오 바이크는 서울을 비롯한 다양한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 요금은 기본적으로 15분에 1500원이며, 추가 요금은 1분당 100원씩 부과됩니다. 반납 가능한 지역에서 서비스를 종료해야 추가 요금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바이크를 이용하는 여러분들은 안전하고 편리한 이용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잘 활용해주세요. 무엇보다도, 언제든지 고객센터 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 바이크 고객센터 정보 요약

서비스 개요

- 서비스 종류: 전기자전거, 일반자전거, 킥보드 등

- 안전을 위한 고객센터 운영

고객센터 연락처

- 전화번호: 카카오바이크 사고 접수 전화 바로가기

- 긴급시 112 또는 119로 연락 요망

고장 신고 및 문의 방법

- 고장 신고: 카카오T 앱 내 [고장 제보] 또는 [서비스 문의]

- 카카오톡을 통한 모바일 상담 가능

이용 종료가 안될 때 처리 방법

- 스마트락을 이용한 강제 종료

- 추가 요금 발생 시 카카오 T 고객센터 문의 가능

이용 가능 지역 및 요금

- 이용 가능 지역: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기타

- 이용 요금: 15분에 1500원, 추가 요금 1분당 100원

- 반납 가능한 지역에서 서비스 종료 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