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동나비엔 보일러 는 고객센터와 AS 서비스로 안전하게 관리되는 기술적인 보일러입니다. 겨울철 동파로 인한 작동 불능에 대비하여 전문 AS 센터와의 원활한 소통을 중요시하는데요. AS 접수는 전화, 1:1 상담, 영상 통화, 실시간 채팅 등 각종 방법으로 가능하며,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또한, 온도조절장치 에러 발생 시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경동 나비엔 AS 접수

 

경동나비엔 보일러 의 AS 접수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경동 나비엔 AS 접수 - AI A/S 접수 - 1:1 상담 - 영상 지원 상담 - 실시간 채팅 상담 - 방문 기사 검색

 

경동 나비엔 AS 접수

AI A/S 접수

1:1 상담

실시간 채팅 상담

방문 기사 검색

경동나비엔 보일러 는 가정용 보일러 제품군별로 다양한 보증기간과 부품 보유 기간이 제공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나비엔 대리점 및 지점 검색 링크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비엔 대리점 및 지점 검색 링크

 

AS 서비스에는 무상수리, 유상수리,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 등의 요금 구조가 있으며, 각각의 비용과 구분된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경동 나비엔 보일러 AS 서비스 요금 구조:

구분

안내

무상수리

보증시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유상수리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 소비자 부주의, 당사 서비스센터 및 대리점 기사가 아닌 사람의 수리 또는 개조, 천재지변 등

부품비

완제품을 수리하는 부품 교체 시 소요되는 부품 가격 (부가세 10% 포함)

수리비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

출장비

유상수리 대상에 대해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당사의 출장비 금액

서비스 요금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의 합계액

 

경동나비엔 보일러 는 안정적이고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일러입니다. AS 접수 방법은 다양하게 제공되며, 보증기간과 부품 보유 기간도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AS 서비스 요금 구조도 직관적으로 표현되어 있어 비용을 예측하기에 용이합니다.

경동나비엔 보일러 의 소개와 AS 안내에 대한 내용을 요약하여 소개하였습니다. 보일러 교체 및 각방제어시스템의 가격 정보도 함께 소개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