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설명을 해보도록할까 하게되는데요. 행여 불후의명곡 잘 보시나요? 저는 방송을 챙겨보진 않지만 방송 다음날 뉴스에 많이 화제가 되어 명장면들만 보시는편인데요. 제가 못본 불후의명곡 명장면이 있기 때문에 오늘 다시 보게 되었는데요. 바로 다비치 타타타 노래에요. 이해리씨나 강민경씨 각각 각각 출연하시는 경우가 두분 전부 출연하시고나서 다비치로서 노래들을 불렀었는데요. 다비치가 부른 '타타타'는 7080가수이신 김국환씨가 부르신 노래에요.

다비치 타타타

정말 다비치는 불후에 명곡에 나오게되었을때마다 생각치 못하는 모습과 무대를 보여주시게되시면서 다시금 놀라게 해주시는거 같긴 한데요. 타타타는 특히 이해리양과 강민경양의 화음이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다비치 타타타

듣고 있노라면 팔에 막 소름이 쫘악!!! 저는 이제는서야 이 레전드 비디오을 보았는데요. 아마도 제 블로그에 방문하신 분들도 한번들었었거나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검색해봤을거 같긴 한데요. 그러면, 다비치 타타타 불후의명곡 명장면 찾아 오도록 할게요!?

위에 준비한 노래듣기 동영상은 26분짜리 영상인데요. 영상 가져온 곳은 유뷰브랍니다.

다비치 타타타

다비치의 타타타 노래듣기는 약 14분 17초쯤부터 재생해서 들으면 될 듯한데요. 저는 보시고 또보시고 몇번 돌려보게 되었는데요. 정말 두분 화음 .... 너무 멋지더군요. 외모와 실력 전부 겸비한 최고의 여성듀오 다비치 그러면, 타타타 동영상 감상하시면서 이번에도 즐거운하루되시기바랍니다.

 

 

다비치 타타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