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플레이스테이션 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고 효율적인 AS 서비스가 필요하실 겁니다. 오늘은 플레이스테이션 AS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PlayStation®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고객센터 안내

플레이스테이션 의 고객센터는 문제 해결을 위한 필수적인 연결 매개체입니다.

전화번호: 070 - 4732 - 6748운영시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점심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AS 접수 방법

플레이스테이션 AS 를 접수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방문, 전화, 택배 등을 통해 AS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택배수리 절차

  1. 고객센터 접수: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상담 후 택배 접수를 신청합니다.
  2. 필요 정보 제공: 모델명, 시리얼번호, 구매일, 개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3. 수리 진행: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및 데이터 손실 가능성이 있습니다.
  4. 제품 발송: CJ택배를 통해 제품을 수거하고 수리를 진행합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절차

  1. 제품 구매일 확인: 서비스센터 방문 전에 제품 구매일을 확인해야 합니다.
  2. 증빙자료 제공: 구매 영수증 등의 증빙자료를 제공합니다.

서비스센터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19 (논현동) 성옥빌딩 3층 위니아에이드 강남서비스센터운영시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되며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보증기간 및 제품 등록

플레이스테이션 제품은 보증기간 동안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PS5, PS4, PS클래식 제품은 제품 등록 시 90일 추가 연장됩니다.

하드웨어

보증기간

90일 추가 연장

PS5

1년

온라인 제품 등록 시

PS4

1년

온라인 제품 등록 시

PSVR

1년

해당 없음

컨트롤러

1년

해당 없음

액세서리

1년

해당 없음

 

PS5 AS 서비스 센터

플레이스테이션 PS5의 AS 서비스 센터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19 (논현동) 성옥빌딩 3층 위니아에이드 강남서비스센터전화번호: 02-667-7771

 

PS5 AS 서비스 안내 사이트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사이트에서는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PlayStation®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이상으로 플레이스테이션 AS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안내드렸습니다. AS가 필요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정보

전화번호

070 - 4732 - 6748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점심시간: 낮 12시 ~ 오후 1시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서비스센터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19 (논현동) 성옥빌딩 3층 위니아에이드 강남서비스센터

AS 수리비

7만원 미만: 즉시 수리7만원 이상: 고객 동의 후 수리

보증기간

PS5: 1년PS4: 1년PSVR: 1년컨트롤러: 1년액세서리: 1년

추가 연장 보증기간

PS5, PS4: 온라인 제품 등록 시 90일 추가 연장

 

이상입니다.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