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범수 그댄 행복에 살텐데 [가사/듣기]

안녕하세요 한동안 장마의 영향으로 미친듯이 비가 많이 내렸었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무지하게 더워보이더군요. 매우 뿌옇기도 하구요. 차라리 시원하게 비오는게 더 좋은듯하죠. 오늘은 방문자님 분들에게 정말 감미로운 노래를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김범수 그댄 행복에 살텐데
김범수 그댄 행복에 살텐데

오늘 준비해본 노래는 바로 김범수 그댄 행복에 살텐데라고 하는 노래랍니다. 소개하는 이 노래는 리즈씨의 노래이기도합니다. 개인적으로 리즈씨의 이노래를 너무나 좋아해서 지금도 가끔 찾아 듣곤 하고 있었는데요.

김범수 그댄 행복에 살텐데
김범수 그댄 행복에 살텐데

소개하는 이 노래는 리메이크가 제법 많이 되는듯 합니다. 그리고 방송에서 김범수씨가 소개하는 이 노래를 불러서 화제가 되기도하였었죠. 원래노래도 무척이나 듣기 좋지만 김범수씨의 버전 당연히 너무 듣기 좋네요.

김범수 그댄 행복에 살텐데
김범수 그댄 행복에 살텐데

이시간에 방문자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오늘의 추천곡 지금 즉시 들어보시기를 해주시면 대단히좋을것 같네요. 아마 리즈씨의 오리지널 원곡을 들어보셨던분들도 있고 안들어보셨던분들도 있으실것 같아서 함께서 한번 준비했습니다.

위에는 요번에 설명해보는 김범수씨가 부르신 '그댄 행복에 살텐데' 곡인데요.

위에 준비한 모음을 통해서 모두 한번 들어보시죠. 저 또한 즉시 또다시 감상하는데 너무 좋네요. 또한 아래 오리지널 원곡으로도 한번 들어보시죠.

위에는 리즈씨의 원노래에요. 너무나 애절하고 슬픕니다. 소개하는 이 노래 들을때마다 너무나 슬퍼지더라고요. 오늘은 김범수 그댄 행복에 살텐데 노래를 정보 설명해보았네요. 오늘의 포스팅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