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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마을금고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
!@#$! 2024. 5. 1. 12:42새마을금고 에서는 공동인증서 를 발급하고 재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하고 있습니다. 공동인증서 는 온라인 서비스 이용 및 전자거래에 필요한 중요한 도구로 활용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PC와 모바일을 통한 발급 방법을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PC로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
- 새마을금고 웹사이트 접속 :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에 접속하여 개인뱅킹 메뉴로 이동합니다.
- 인증센터 접속 : 인증/보안센터에서 인증서 발급/재발급을 선택합니다.
- 계정 정보 입력 : 계좌번호,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추가정보를 입력합니다.
- 인증 완료 : ARS 인증 및 보안카드 입력을 거쳐 발급을 완료합니다.
모바일로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
- MG 더뱅킹 앱 실행 : 앱을 실행하고 공동인증서 메뉴를 선택합니다.
- 인증 정보 입력 : 계좌번호, 비밀번호, 추가 정보를 입력합니다.
- 본인 확인 : 휴대전화 인증과 보안카드 입력을 거쳐 발급을 완료합니다.
발급 유의사항
- 유효기간 : 발급 후 1년간 유효하며, 만료 시 재발급이 필요합니다.
- 준비물 : 발급 시 개인 계좌 정보와 휴대전화가 필요합니다.
새마을금고 를 통해 공동인증서 를 발급받으면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더욱 편리해집니다. 안전하고 간편한 발급 절차를 통해 새마을금고 의 다양한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
정보 유형 |
내용 |
발급 유의사항 |
- 유효기간: 1년 |
- 발급료: 무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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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급 대상: 새마을금고 계좌 보유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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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 준비물 |
- 계좌번호 및 비밀번호 |
- 본인 확인을 위한 휴대전화 또는 카카오페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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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로 발급 방법 |
1. 새마을금고 웹사이트 접속 |
2. 개인뱅킹 메뉴로 이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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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인증센터에서 인증서 발급/재발급 선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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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필요 정보 입력 후 발급 완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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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로 발급 방법 |
1. MG 더뱅킹 앱 실행 |
2. 공동인증서 메뉴 선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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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필요 정보 입력 후 발급 완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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