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에이지 잔잔한 피아노곡 모음 연속듣기

잔잔한 피아노곡

공식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해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방문자분들과 함꼐 뉴에이지 피아노노래들을 한번 함께 들어보도록 할까요. 저는 악기 연주에는 잼병이긴 한데 악기연주음악들어본것을 매우좋아해요. 특히 뉴에이지 음악을 매우 좋아하게되는데요.

이번엔 피아노곡을 한꺼번에 감상 할수 있도록 모음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방문자분들도 뉴에이지 피아노곡이 감상하고 싶었다면 설명해보는 음악듣기로 전부 들어 보기를 해보면 좋을듯한데요. 몇곡정도가 있는게 아니라 수백곡이 모여있는 모음입니다.

잔잔한 피아노곡

단번에 대표적인 피아노노래들을 모두 감상할 수가 있기 때문에 참 좋으실거에요. 특히 저는 공부를 화거나, 업무를 보시거나, 독서를 하게될 때 이러한식으로 조용하고 잔잔한 음악을 들어 보시면 하고 있는편인데요. 굉장히 굉장히 큰 참고가 되어지더군요. 그렇다보니 방문자님 분들에게도 안내해드리고자하게되는데요.

잔잔한 피아노곡

준비해드린 피아노곡들은 대부분 잔잔한 음악들이에요. 그로 인해 마음 편안하게 릴렉스 하게 들어볼수가 있습니다. 또한 아주 잘알려진 음악들이에요. 그렇기 떄문에 들어 보시게 되면 전부 익숙하게 될겁니다. 연속극나 영화 CF등에 삽입되어지게 되었던 노래 곡들이 대부분들이십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잔잔한 피아노곡은 전부 100노래인데요. 대부분 대표 노래들이 포함되어있어요. 뉴에이지, 피아노 OST등등 여러가지 음악들이 들어있느데요. 왼쪽위의 재생목록을 눌러주신다면 골라듣기도 할수 있습니다. 음악이 엄청나기 때문에 거의 온종일 들어볼수가 있을정도 분량이더라고요.

또한 하단는 또 다른 잔잔한 피아노곡 모음집 입니다. 서로 다른 곡들이 들어있고, 겹치는 부분도 있긴 그렇지만 함께 감상해보시기에 상당히 좋을듯한데요. 이번 안내를 해본 노래듣기 바로한번 하세요. 그러면 이만 저는 줄일게요. 이번에도 좋은일이 가득한 하루 보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