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080놀이터에 오신걸 환영해요. 이번에도 날씨가 너무 좋더라고요 근래 놀러다니기 매우 좋은 날인것 같기도해요. 이번에도 좋은 내용으로내용을 안내 해보겠는데요. 이번엔 윤수일의 노래랍니다.

윤수일 사랑만은 않겠어요

이시간에 감상하실 노래는 감상 하시기 좋은 그시절의 명곡인 사랑만큼은 않겠어요이니다. 저는 이노래 오늘 간만에 드어보게 되었는데요. 우연하게 Youtube에서 추천곡으로 나와서 듣게 되었는데요. 물론 명곡이구나 라고 하는 생각을 해보게하는 멋진 곡인것같네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들으며 정말 공감이 되어질 듯한데요. 사랑만큼은 않겠어요는 1979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노래랍니다. 정규 4집 앨범에 수록곡이랍니다.

윤수일 사랑만은 않겠어요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 물론 그때 흘러간시절의 비디오으로 준비를 해보았네요. 이 물론 굉장히 귀한 흘러간시절의 동영상인것같네요. 1980년대의 함덕 해수욕장을 배경으로 하는동영상인데요.

1980년대의 해수욕장 비디오으로 보니 너무나도 반갑기도 하겠죠^^ 방문자분들도 그떄 지나간시절의 비디오으로 오늘의 추천곡을 한번 들어 보기를 해보세요. 저는 그럼 후에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