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35이에요. 오늘 이 시간에는 얼마전 리메이크 되어 화제가 되어졌던 들국화 걱정말아요 그대를 준비했네요. 원노래인 들국화 버전으로 준비했네요. 전인권, 최성원, 주찬권씨가 공식활동을 하게되어지게 되면서 부르셨던 LIVE동영상으로 준비해봤습니다.

들국화 걱정말아요 그대
들국화 걱정말아요 그대

들국화 걱정말아요 그대 노래는 응답하라 1988이라고 하는 연속극의 OST에 이적씨가 신규로 리메이크한 버전이 삽입이 되어있었네요. 저또한 이적씨의 버전도 가장 좋아그렇지만 마땅히 이 곡은 전인권씨의 독특한 보컬이 참 멋지게 들리죠.

들국화 걱정말아요 그대
들국화 걱정말아요 그대

감상하고 있다보면 심금을 울리는듯한 기분이 드시게 하고있는 노래이죠. 진한 감동을 주게되는 노래같네요. 오늘 오신분들도 준비해본 노래들을 LIVE로듣기를 하시기바랍니다.

들국화 걱정말아요 그대

LIVE로 듣고 보니 더더욱 감동적인데요. 소개하는 이 노래역시 정말 세월이 더더욱 지나도 잊혀지지 않는 명곡으로 남을것같네요. 노랫말에 신경을 써서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지쳐있는 마음을 위로해주시는 기분이 들어서 참 좋았습니다.

찾아주신 방문자분들도 바로즉시 들국화 걱정말아요 그대를 들어보기를 해보시면 되요. 저 또한 바로 또다시 감상 하고 있기도 한데 물론 무척이나너무 좋네요. 감동이 그대로 전해지는군요^^ 감동적인 오늘의 노래 즐감해보시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