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방 신나는곡 노래모음

!@#$! 2022. 7. 28. 18:50

노래방 신나는곡 노래모음

쉬는날인데요. 쉬는날을 맞아서 노래방에 가보시는 분들도 많으시겠네요. 근래에는 코인 노래방도 가까운곳에 정말 많이 생겼는데요. 그렇기에 노래들을 부르면서 스트레스 풀기에도 엄청 좋았습니다.

노래방 신나는곡
노래방 신나는곡

이번엔 노래방 신나는곡을 준비했습니다. 노래방에 가면 한두곡쯤은 신나고 분위기 띄울수 있는 노래를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발라드와 같은 조용하고 잔잔한 노래가 좋다 하여도 처음에는 분위기 띄울수 있는 노래가 필요해요.

노래방 신나는곡
노래방 신나는곡

아래는 감상 하시기에도 좋지만 엄청 흥겹고 흥이나는 곡들이 모아있는 노래모음집 입니다. 흥이나는 노래도 좋지만 가장먼저 다른 사람들도 잘 알고있는 곡으로 선곡을 하여 함께 공감할수가 있게 하고있는게 좋으실겁니다.

노래방 신나는곡
노래방 신나는곡

가장우선 하단 준비해본 노래듣기는 남녀노소 전부가 좋아하고 있는 흥겹고 기분좋은 곡들인데요. 하단 곡들 들어주시면 방문 하신 분들도 정말 마음에 들거에요. 그리고 이미 노래방에서 인기가 있는 애창노래 곡들인것이기도 하죠.

위에 모음으로도 들어보기를 해주시고 밑에 모음도 함께 한번 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노래듣기는아니고 노래방에서 분위기를 뛰울수 있는 노래 베스트 50인데요. 주로 2005년에서 2017년도에 발표가 되어 지게된 곡들인데요.

아이돌 그룹의 노래 곡들이 대부분들이군요. 이번엔 노래방 신나는곡들이 담긴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네요. 노래방에서 어떤 노래 불러볼까 고민이신 분들 이번 소개해드린 모음을 참고하셔서 노래 선곡을 해보기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