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화 노래모음 히트곡듣기

!@#$! 2022. 7. 27. 21:13

오늘은 1세대 아이돌의 노래를 준비를 했어요. 준비를 해본 가수는 바로 신화인데요. 대한민국의 6인조 그룹인데요. 1998년도에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서 데뷔를 하시게 되었죠. 이후 2011년도 신화 엔터테인먼트를 기만들고 근래까지도 정식정식 활동을 하고있는데요.

신화 노래모음
신화 노래모음

오늘은 데뷔곡부터 하며 히트곡들까지 모두 감상 해 볼 수가있는 신화 노래모음을 준비했어요.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본 노래듣기 방문해 주신 분들도 하시게 되면 아주 좋을 텐데요. 저도 듣기를 해드려 보고 있기도 한데 마땅히 너무나도 듣기가 좋은데요

신화 노래모음
신화 노래모음

방문자분들도 지금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엄청 좋을것 같습니다. 히트곡만 저마다 모아져있으니 한꺼번에 감상을 하기에 엄청 좋은데요 다시 신화 이야기를 하자면, 단한번의 멤버 교체나 탈퇴, 해제 없이 지금까지도 정식 정식으로활동을 하는 아이돌 그룹이에요

신화 노래모음

대한민국 최장수 아이돌그룹이라 해볼수가 있어요. 2017년 기준으로 총 13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를 하였고 7장의 비정규앨범을 발표하였었죠. 또한 대한민국 댄스그룹 최다 앨범 발매 기록을 가지고 있기도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오늘은 오랜만에 이 그룹의 대표곡들일 생각이 나서 듣게 되었는데요.이번에 찾아주신 여러분들도 바로 즉시 안내해드린 신화 노래모음을 바로 즉시 들으면 아주좋으실것 같습니다. 특히 저는 이제 여름이니까 <의쌰의쌰>가 너무너무 좋습니다

오랜만에 들어보는 노래들인데 참 반갑네요. 신화 노래모음들이 그리우신 분들 이라면 이번 안내를 해드리는 모음을 통해 전부 다시 한번 듣기바래요 그럼 저는이만 마칠게요 오늘 방문하신분드롣 안내에 따라서 즐겁게 감상을 하세요 그럼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