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드사 혜택에 너무 현혹되지 마세요

 

제가 볼땐 최저임금과 임대료상승 비교는 관심받기 위한거고, 이 글의 결론은 문재인이 최저임금 상승시키고 카드수수료 인하시켰기 때문에 카드사들이 카드혜택 줄이고 결국 내가 쓰는 카드 혜택이 줄어들었다는 내용이네요. 그런데 윾님이 만약 최저임금을 받는 일을 한다면 이렇게 최저임금 올린거에 대해 머라고 가능할까요? 임대료도 선택이지만 카드사용도 선택입니다. 그리고 카드사들이 흑우들이 아니에요. 카드사 혜택에 너무 현혹되지 마세요. 그리고 저는 문재인이 이번에 시급을 급격히 올린거는 잘못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저임금은 꾸준히 올라야 한다고는 생각합니다. 당연히 영세 자영업자들에 대한 방안을 만들면서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