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미 i i yo 듣기뮤비

!@#$! 2022. 5. 29. 17:09

거미 i i yo 듣기/뮤비

반갑습니다. 이번엔 간만에 신곡 음악감상을 준비를 했어요. 오늘 감상 하실 노래는 바로 고미 씨의 노래들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얼마 전에 신곡으로 공개가 되어지게 됬던 노래랍니다. 저역시 최근에 처음 듣게 되어지게 됬던 노래입니다.

거미 i i yo
거미 i i yo

2017년 6월 5일 날에 발표가 된 거미 i i yo입니다. 아직 발표된 지가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곡이기도 하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아직 못 들어보신 분들도 있을 거에요. 저역시 이번엔 간만에 감상하고 보니 너무나도 들어 보기가 좋네요.

거미 i i yo
거미 i i yo

이번에 방문 하신 분들도 안내를 해보는 노래들을 즉시 들어주시면 상당히 좋을 듯 한데요. 이번엔 뮤직동영상와 라이브 영상을 준비해보았네요. 물론 라이브가 정말 대박인듯 한데요. CD를 똑같이 바로 재생한듯한 느낌이 들 정도 입니다.

거미 i i yo
거미 i i yo

대한민국에서 가장 가창력이 뛰어난 여성가수 중 한 분으로 꼽히시는데요. 저음역대도 가능그렇지만 3옥타브 솔까지 가능한 실력파 가수이에요. 2003년도에 정규 1집 앨범을 발표를 하면서 데뷔를 해보시게 되었습니다. 벌써 데뷔 14년 차가 되셨습니다.

이번엔 신곡을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상단에 준비를 해본 뮤직영상부터 한번 보시면 좋을듯하네요. 노래와 뮤비도 참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해요물론 분위기도 있고 너무 들어 보기좋아아요. 또한 하단는 라이브 영상이에요. 마치 립싱크처럼 완벽한 라이브를 보여주신데요.

물론 라이브의 여왕다움 느낌을 주시는데요. 신노래인 거미 i i yo 뮤직영상와 LIVE로 들어보시기를 해보시면 되요. 음원과 비교하시며 라이브 감상해봐도 좋으실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