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나는 팝송 추천 베스트43 연속듣기  

반갑습니다 하루한노래인데요. 오늘 하루는 어떻게 보내고 계신 건가요? 저는 살짝 기분이 가라앉아서 간만에 기분을 업시켜줄 신나는 팝송을 찾아 들어보시게 되었는데요. 들어주시면 너무나 신이나서 절로 어깨춤이 덩실덩실 춰질만한 노래를 준비해보았어요.

신나는 팝송 추천

아마도 오늘 제 블로그를 찾아 주신 방문자분들도 즐거워하시게될거 같아요. 첫곡으로 재생되는 노래는 요즘 너무나 인기가 있는 가수분이신데요. 브루노 마스가 부른 uptown funk입니다. 저말 감상 하고 있다 보면 절로 흥이나고 기분업되는 느낌의 노래랍니다. 저는 한동안 안내해보는 이노래에 빠져서 몇일동안 안내해보는 이노래만 들었던거 같아요. 준비한 노래모음은 전부 43곡입니다.

신나는 팝송 추천

한곡 한곡 너무나 요즘 인기가 있는 정말 강추 하고 싶으신 노래 들이에요. 이미 많이 들어봤을건데요. 준비를 해본 오늘의 신나는 팝송들 아래 준비를 해본 Youtube 영상으로 들어보시기를 하세요.

이번 시간에 소개한 신나는 팝송들 입니다.

신나는 팝송 추천

모두 43곡으로 정말 추천드릴만한 노래 곡들이에요. 그러면 이번에는 흥겹고 신나는 팝송들 들어보며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 되었으면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