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핑크퐁 영어동요 연속듣기

!@#$! 2023. 1. 6. 12:48

어서오세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핑크퐁 에서 나온 영어동요 들어보기모음을 준비했어요 요즘엔 요즘엔 이러한 식으로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교육용 비디오을 많이들 보여주시죠!~? 이번에는 교육용으로도 최고로 좋은 핑크퐁 영어동요 연속듣기 비디오을 준비해봤습니다. 동요를 감상만 해보아도 절로 영어실력이 향상할수기 있는 교육비디오입니다.

핑크퐁 영어동요
핑크퐁 영어동요

무엇보다 아이들이 좋아하고 있는 컨텐츠여야하게 되는데요 아래 준비해본 컨텐츠는 비교적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고 있는 컨텐츠들이에요. 또한 엄청 쉽게 따라 불러볼수가 있는 동요들입니다.

핑크퐁 영어동요
핑크퐁 영어동요

그러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편리하고 쉽게 영어단어를 노래부르듯이 따라 부를수가 있게 해주게되네요. 하나는 60분간 재생이 되어지는 모음으로 준비해보았고, 또 다른 하나는 재생목록이 있으니한곡 한곡 선택하셔서 들어볼 수가 있도록 준비했어요.

핑크퐁 영어동요
핑크퐁 영어동요

먼저 자동으로 연속으로 자동 재생이 되어지는 노래듣기부터 들어볼겁니다!? 저 또한 오늘 처음 들어보시는 영어동요들도 있지만 편안하게 따라 불러보실수가 있겠더군요. 또한 전반적으로 신나고 흥경누 음악들이라서 방문자분들도 쉽게 따라 불러보실수있을거에요.

위에 준비를 해본 핑크퐁 영어동요 방문자분들도 자녀와 함께 함께 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요즘은 영어유치원도 사앙히 유행하고있다고하죠. 그러하기 때문에 영어로되어진 교육자료 보여주시는것도 아이들이 거부감없이 접근할수 있도록 해줘서 좋은것 같기도해요.

상단에는 핑크퐁 영어동요 모음이에요. 비디오의 왼쪽상단에 보면 재생목록이 있을겁니다. 목록을 활용해서 클릭을 해 주세요.

그럼 선택하셔서 골라듣기 할수 있습니다.

Skip to My Lou | 내 짝을 찾아내서Down by the Station | 기차역에서Row, Row, Your Boat | 리 리 리자로 끝나는 말은Sing a Song of Sixpence | 6펜스의 노래들을 부르자Pease Porridge Hot | 뜨거운 완두콩 죽Little Jack Horner | 꼬마 잭 호너To Market, to Market | 시장 가자, 시장 가자I’ve Been Working on the Railroad | 나는 철길에서 일했네John Jacob Jingleheimer Schmidt | 존 제이콥 징글하이머 슈미트Little Miss Muffet | 머펫 아가씨There’s a hole in the middle of the sea | 바다 한가운데에 구멍이 있어Georgie Porgie | 조지 포지Mary Mary Quite Contrary | 고집 센 메리This Old Man | 노인 | Number Song(숫자송)Pussy Cat, Pussy Cat | 야옹아, 야옹아Yankee Doodle | 양키 두들London Bridge | 런던 다리The Ants Go Marching | 개미들의 행진The Farmer in the Dell | 작은 골짜기의 농부The Mulberry Bush | 뽕나무 덤불 외 69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