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방세 납부 확인서 발급안내
!@#$! 2022. 11. 29. 09:49어서오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 분들에게 지방세를 납부했다라고 하는 증명서를 발급받아보시는법에 대하여 설명해드립니다. 5월이면 종합소드세를 내야하기도 하죠.
그러하기 때문에 지방세 납부 확인서가 필요하신 경우도있으실거에요. 컴퓨터로 바로 조회를 해보거나 출력을 하실수가 있으시죠. PDF나 XLS등의 화일로도 출력이 가능 해요.
자그러면 바로 발급을 받아보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할겁니다. 상단에 보이는것과같이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 위택스 화면으로 접속을 해 주셔야해요.
포털에서 '위택스'라고 검색하시면 나오게되는 홈페이지인데요. 아래 준비를 해본 바로가기를 눌러 주셔서 바로이동하셔도 됩니다. 이동한후에 '납부결과'를 눌러보세요.
자 그럼 이제 상단에 보는것 처럼 왼쪽에는 '지방세'에 관련된 부분들이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또한 아래에는 '납부확인서'라고 하는 항목이 있을 텐데요. 이 항목을 선택해주면 돼요.
그럼 곧 이렇게 납부확인서를 발급받아보실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이곳에서 본인납부확인서 출력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또한 납부일자를 조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검색을 해주시면 이러한식으로 방문하신 분들의 지방세 납부내역들이 전부 나오도록 되실건데요. 이 부분에서 이제는 아래에 목록출력 버튼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그렇게 하면 이렇게 바로 출력을 하시거나, 화일로 저장을 할수있게 되어 지실 거예요. 이번엔 인터넷으로 지방세 납부 확인서를 발급받아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해 드렸어요. 이번 소개해본 내용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