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0년대 팝송 베스트듣기

!@#$! 2018. 12. 11. 12:09

안녕하세요 cantaloupe에 오늘 참 오랜만에

팝송을 준비해보았어요.

요즘 나오는 최신 노래들은 아니고

추억의 90년대 팝송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정말 좋은 노래 10곡을 가져와보았어요.

1990년대를 대표하는 노래들이라 할수 있을거 같은데요.

 

 

국내에서도 너무나도 인기있던 팝송들이죠.

참으로 오랜만에 들어본 노래들인데요.

요즘 나오는 노래들보다도 더 좋은거 같아요.

가장 듣기좋은 90년대 POP 10곡이라 재생시간도

모두 들으면 1시간이 안될거 같아요.

노래듣기로를 딱 적당한 분량인거 같은데요.

 

 

첫곡으로 재생이 되는 노래는 1990년대를 대표하는

신나는 노래인 MC해머의 U Can't Touch This가

흘러나오는데요. 뮤직비디오는 처음 보는거 같네요.

노래는너무나도 익숙하고 많이 들어보았었는데

 말이죠. 저는 이 노래 들으면서 어깨춤이 절로났는데요.

 

 

오랜세월이 흐른 노래인데 어쩜 이렇게 신이나고

즐거울까요?

여러분들도 오늘 뮤직정보에서 준비해본

1990년대 팝송들을 모두 한번 들어보세요.

 

 

 

준비해본 노래는 모두 10곡인데요.

좌측 재생목록에서 준비한 10곡을 확인해보실수가

있고 바로 선택해서 골라듣기도 하실수가 있답니다.

그럼 오늘의 테마인 90년대 팝송 즐거우셨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