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슬램덩크 ost 뮤직비디오

!@#$! 2018. 12. 10. 11:06

슬램덩크의 주제가를 준비했어요.

 

슬램덩크는 만화책으로 먼저 나오고 이후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졌는데요.

 

오늘 이시간에는 TV판의 슬램덩크 ost인

 

박상민씨가 부르신 '너에게로 가는길'을 소개해볼게요.

 

 

1993년도쯤이었던것 같은데요.

 

SBS에서 이 애니메이션이 방영을 하기 시작을 했는데요.

 

저는 만화책을 잘 안읽는 편이라서

 

대부분 이렇게 애니메이션으로 보게 되었었는데요.

 

정말 이 만화는 스포츠 만화중 최고봉이죠.

 

 

지금도 스포츠 만화 하면 저는 이 애니메이션이

 

생각이 나는데요. 스토리도 정말 좋고

 

재미있었지만.. 주제가도 정말 엄청 좋았죠.

 

얼마전 마리텔에 출연하셔서 이곡을

 

라이브로 불러주셨었는데 역시나!!

 

정말 너무 멋있었는데요. 그래서 다시한번

 

찾아서 듣게 되었는데요.

 

슬램덩크 OST인 박상민이 부른 '너에게로 가는 길'을

 

지금 다시한번 여러분들도 감상을

 

해보시기 바래요.

 

 

 

이렇게 슬램덩크 ost 뮤직비디오로 감상을 해보니까

 

슬램덩크를 1화부터 다시한번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데요. 나온지 정말 오래되었지만 들을때마다

 

전율이 돋는것 같아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