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나 고객센터 상담원과 함께하는 전화번호 활용법
!@#$! 2024. 10. 2. 20:59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라이나 고객센터’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라이나생명은 AIG손해보험의 한국 법인으로, 다양한 보험 상품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이나 고객센터 서비스와 운영 시간
라이나 고객센터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하기 위해 여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본적인 상담은 물론, 보험 상품 관련 문의나 보험금 청구, 계약 조건에 관한 질문도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0058이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이며, 점심시간인 12시부터 1시까지는 상담사가 휴식하는 시간입니다.
고객센터는 일반 상담 외에도 장애인 전용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여, 모든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특히 챗봇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라이나 생명’을 검색하면 접근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다양한 보험 상품에 대한 문의 및 청구 관련 사항을 처리할 수 있으니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구분 | 전화번호 |
국내 | 1588-0058 / 080-377-1111 |
해외 | +82-2-6441-7700 |
보험료 납부 | 1566-0021 |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
문의 시에는 계약번호, 신분증 사본, 계좌번호 등 개인 정보 확인을 위한 자료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준비된 정보를 통해 상담원과 보다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니, 미리 체크해 두시면 좋습니다.
라이나 고객센터는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여 다양한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보험 상품과 함께 고객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여러분의 보험 관련 문의를 해결해 보세요. 궁극적으로 고객의 만족이 라이나생명의 목표입니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