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도현 노래모음 히트곡 BEST20

!@#$! 2018. 12. 9. 11:03

cantaloupe에서 이번에 준비해본 노래는

 

 

윤도현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어요.

 

대표 히트곡들을 모두 들어보실수가 있어요.

 

저도 윤도현씨의 노래들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명곡이 참 많으세요.

 

 

윤도현씨는 1993년도에 가수로 데뷔를

 

하셨는데요. 이후 가수뿐만 아니라

 

MC, 뮤지컬, 영화, 방송인등 아주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신데요.

 

워낙에 말씀도 평소에 잘하시죠!

 

 

 

잘생긴 외모에 목소리, 그리고 노래실력까지

 

겸비하신 정말 멋있는 가수분이신데요.

 

오늘은 대표적인 히트곡들을

 

모두 한번에 들어볼수 있는

 

윤도현 노래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이 모두다 들어있네요.

 

특히 힘과 용기를 주는듯한

 

노래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네요.

 

아름다운오늘의 노래들 바로 들어보세요.

 


 

위에 준비해본 윤도현 노래모음은 총 20곡이

 

들어있는데요.

 

딱 바로 생각나는 대표 명곡들이 모두

 

수록이 되어져 있습니다.

 

즐거운 음악 감상 해보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