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G손해보험 고객센터는 보험 관련 문제를 해결하거나 문의를 할 때 매우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LIG손해보험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ARS 안내, 기타 고객센터 정보까지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콜센터 ARS안내 | KB손해보험 [B

 

LIG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LIG손해보험 고객센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정확한 전화번호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LIG손해보험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44-0114입니다. 이 번호로 전화를 걸면 고객센터 직원과 직접 연결되어 다양한 보험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LIG손해보험은 2006년부터 사명을 사용하기 시작했으나, 2013년에 LIG그룹의 매각으로 인해 2015년에 KB금융지주가 인수하였고, 현재는 KB손해보험으로 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이후 2017년에는 상장폐지되어 KB금융지주의 완전한 자회사가 되었습니다.

 

ARS 안내 및 서비스

LIG손해보험 고객센터의 ARS 시스템은 평일과 심야/주말/공휴일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가 다릅니다.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ARS 안내를 잘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일 ARS (09:00 ~ 18:00)

번호 서비스 내용
1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 담당자 안내
2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 실손의료비 및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
4 실손, 건강, 연금, 운전자 보험 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5 대출 관련 상담
6 자동차보험 계약 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7 고객불편 접수 및 ARS 이용요금 안내
8 상담사 연결
9 (별표) - 내용 다시 듣기

 

심야/주말/공휴일 ARS

번호 서비스 내용
1 자동차 사고접수 및 안내
2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 화재 및 배상책임 사고접수
4 증명서 직접발급 및 가상계좌 안내
5 ARS를 통한 단기운전자 특약 변경
6 계약내용 및 보험금 청구 문자안내 셀프서비스
7 (별표) - 내용 다시 듣기

 

보이는 ARS (평일 09:00 ~ 18:00)

번호 서비스 내용
1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 담당자 안내
2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 실손의료비 및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
4 실손, 건강, 운전자보험 계약 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5 대출 관련 상담
6 자동차보험 계약 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7 고객불편접수 및 ARS 이용요금 안내
8 상담사 연결

 

보이는 ARS (심야/주말/공휴일)

번호 서비스 내용
1 자동차 사고접수
2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 화재 및 배상책임 사고접수
4 증명서 직접발급 및 가상계좌 안내
5 계약내용 및 보험금 청구 문자안내 셀프서비스
6 단기운전자 특약 변경

 

기타 고객센터 안내

LIG손해보험 고객센터에서는 다음과 같은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다이렉트 자동차 가입문의
  • 다이렉트 장기/일반 가입문의
  • 일반/장기 보험상품 가입문의
  • 통신판매CS콜센터 (카드/홈쇼핑)
  • 퇴직연금 콜센터
  • 대출 콜센터
  • 언어/청각장애인 전용 문자접수 (자동차 사고접수/고장출동)

 

이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니, 필요에 따라 적절한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웹사이트나 직접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LIG손해보험 고객센터는 다양한 보험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전화번호와 ARS 시스템을 활용하여 보다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고, 필요한 정보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의 다양한 서비스와 안내를 잘 활용하여 불편함 없이 보험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LIG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 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0114

 

ARS 안내 (평일 09:00 ~ 18:00)

번호 서비스 내용
1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 담당자 안내
2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 실손의료비 및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
4 실손, 건강, 연금, 운전자 보험 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5 대출 관련 상담
6 자동차보험 계약 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7 고객불편 접수 및 ARS 이용요금 안내
8 상담사 연결
9 (별표) - 내용 다시 듣기

 

ARS 안내 (심야/주말/공휴일)

번호 서비스 내용
1 자동차 사고접수 및 안내
2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 화재 및 배상책임 사고접수
4 증명서 직접발급 및 가상계좌 안내
5 ARS를 통한 단기운전자 특약 변경
6 계약내용 및 보험금 청구 문자안내 셀프서비스
7 (별표) - 내용 다시 듣기

 

보이는 ARS (평일 09:00 ~ 18:00)

번호 서비스 내용
1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 담당자 안내
2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 실손의료비 및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
4 실손, 건강, 운전자보험 계약 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5 대출 관련 상담
6 자동차보험 계약 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7 고객불편접수 및 ARS 이용요금 안내
8 상담사 연결

 

보이는 ARS (심야/주말/공휴일)

번호 서비스 내용
1 자동차 사고접수
2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 화재 및 배상책임 사고접수
4 증명서 직접발급 및 가상계좌 안내
5 계약내용 및 보험금 청구 문자안내 셀프서비스
6 단기운전자 특약 변경

 

기타 고객센터 안내

서비스 종류 설명
다이렉트 자동차 가입문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관련 문의
다이렉트 장기/일반 가입문의 다이렉트 장기/일반 보험 가입 문의
일반/장기 보험상품 가입문의 일반 및 장기 보험 상품 가입 문의
통신판매CS콜센터 (카드/홈쇼핑) 카드 및 홈쇼핑 관련 고객 서비스
퇴직연금 콜센터 퇴직연금 관련 문의
대출 콜센터 대출 관련 상담
언어/청각장애인 전용 문자접수 (자동차 사고접수/고장출동) 언어/청각장애인을 위한 문자접수 서비스

 

콜센터 ARS안내 | KB손해보험 [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