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G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서비스 완벽 가이드
!@#$! 2024. 9. 18. 18:10LIG손해보험 고객센터는 보험 관련 문제를 해결하거나 문의를 할 때 매우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LIG손해보험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ARS 안내, 기타 고객센터 정보까지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LIG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LIG손해보험 고객센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정확한 전화번호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LIG손해보험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44-0114입니다. 이 번호로 전화를 걸면 고객센터 직원과 직접 연결되어 다양한 보험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LIG손해보험은 2006년부터 사명을 사용하기 시작했으나, 2013년에 LIG그룹의 매각으로 인해 2015년에 KB금융지주가 인수하였고, 현재는 KB손해보험으로 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이후 2017년에는 상장폐지되어 KB금융지주의 완전한 자회사가 되었습니다.
ARS 안내 및 서비스
LIG손해보험 고객센터의 ARS 시스템은 평일과 심야/주말/공휴일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가 다릅니다.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ARS 안내를 잘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일 ARS (09:00 ~ 18:00)
번호 | 서비스 내용 |
1 |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 담당자 안내 |
2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3 | 실손의료비 및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 |
4 | 실손, 건강, 연금, 운전자 보험 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
5 | 대출 관련 상담 |
6 | 자동차보험 계약 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
7 | 고객불편 접수 및 ARS 이용요금 안내 |
8 | 상담사 연결 |
9 | (별표) - 내용 다시 듣기 |
심야/주말/공휴일 ARS
번호 | 서비스 내용 |
1 | 자동차 사고접수 및 안내 |
2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3 | 화재 및 배상책임 사고접수 |
4 | 증명서 직접발급 및 가상계좌 안내 |
5 | ARS를 통한 단기운전자 특약 변경 |
6 | 계약내용 및 보험금 청구 문자안내 셀프서비스 |
7 | (별표) - 내용 다시 듣기 |
보이는 ARS (평일 09:00 ~ 18:00)
번호 | 서비스 내용 |
1 |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 담당자 안내 |
2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3 | 실손의료비 및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 |
4 | 실손, 건강, 운전자보험 계약 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
5 | 대출 관련 상담 |
6 | 자동차보험 계약 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
7 | 고객불편접수 및 ARS 이용요금 안내 |
8 | 상담사 연결 |
보이는 ARS (심야/주말/공휴일)
번호 | 서비스 내용 |
1 | 자동차 사고접수 |
2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3 | 화재 및 배상책임 사고접수 |
4 | 증명서 직접발급 및 가상계좌 안내 |
5 | 계약내용 및 보험금 청구 문자안내 셀프서비스 |
6 | 단기운전자 특약 변경 |
기타 고객센터 안내
LIG손해보험 고객센터에서는 다음과 같은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다이렉트 자동차 가입문의
- 다이렉트 장기/일반 가입문의
- 일반/장기 보험상품 가입문의
- 통신판매CS콜센터 (카드/홈쇼핑)
- 퇴직연금 콜센터
- 대출 콜센터
- 언어/청각장애인 전용 문자접수 (자동차 사고접수/고장출동)
이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니, 필요에 따라 적절한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웹사이트나 직접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LIG손해보험 고객센터는 다양한 보험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전화번호와 ARS 시스템을 활용하여 보다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고, 필요한 정보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의 다양한 서비스와 안내를 잘 활용하여 불편함 없이 보험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LIG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 | 전화번호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44-0114 |
ARS 안내 (평일 09:00 ~ 18:00)
번호 | 서비스 내용 |
1 |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 담당자 안내 |
2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3 | 실손의료비 및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 |
4 | 실손, 건강, 연금, 운전자 보험 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
5 | 대출 관련 상담 |
6 | 자동차보험 계약 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
7 | 고객불편 접수 및 ARS 이용요금 안내 |
8 | 상담사 연결 |
9 | (별표) - 내용 다시 듣기 |
ARS 안내 (심야/주말/공휴일)
번호 | 서비스 내용 |
1 | 자동차 사고접수 및 안내 |
2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3 | 화재 및 배상책임 사고접수 |
4 | 증명서 직접발급 및 가상계좌 안내 |
5 | ARS를 통한 단기운전자 특약 변경 |
6 | 계약내용 및 보험금 청구 문자안내 셀프서비스 |
7 | (별표) - 내용 다시 듣기 |
보이는 ARS (평일 09:00 ~ 18:00)
번호 | 서비스 내용 |
1 |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 담당자 안내 |
2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3 | 실손의료비 및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 |
4 | 실손, 건강, 운전자보험 계약 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
5 | 대출 관련 상담 |
6 | 자동차보험 계약 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
7 | 고객불편접수 및 ARS 이용요금 안내 |
8 | 상담사 연결 |
보이는 ARS (심야/주말/공휴일)
번호 | 서비스 내용 |
1 | 자동차 사고접수 |
2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3 | 화재 및 배상책임 사고접수 |
4 | 증명서 직접발급 및 가상계좌 안내 |
5 | 계약내용 및 보험금 청구 문자안내 셀프서비스 |
6 | 단기운전자 특약 변경 |
기타 고객센터 안내
서비스 종류 | 설명 |
다이렉트 자동차 가입문의 |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관련 문의 |
다이렉트 장기/일반 가입문의 | 다이렉트 장기/일반 보험 가입 문의 |
일반/장기 보험상품 가입문의 | 일반 및 장기 보험 상품 가입 문의 |
통신판매CS콜센터 (카드/홈쇼핑) | 카드 및 홈쇼핑 관련 고객 서비스 |
퇴직연금 콜센터 | 퇴직연금 관련 문의 |
대출 콜센터 | 대출 관련 상담 |
언어/청각장애인 전용 문자접수 (자동차 사고접수/고장출동) | 언어/청각장애인을 위한 문자접수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