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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리버 제품의 AS(애프터 서비스) 관련 정보를 자세히 알아보려 합니다.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 '는 제품의 수리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곳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아이리버 제품이 문제가 생겼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아이리버 공식 홈페이지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 소개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 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18길 5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제품의 수리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며, 방문 접수는 불가하고 오직 택배를 통한 서비스 접수만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에 문의할 때는 전화번호 1688-9839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AS 신청 과정은 간단하지만 몇 가지 절차를 정확히 따라야 합니다.

 

 

AS 신청 및 처리 과정

아이리버 제품의 AS를 신청하려면 먼저 아이리버 고객센터(1577-5557)로 전화하여 AS를 요청해야 합니다. 이후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하여 택배로 보내야 합니다. 택배는 CJ대한통운을 이용하며, 신청일로부터 2~3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다른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배송료는 고객이 부담해야 하니 참고하세요.

 

 

제품이 서비스센터 에 도착하면, 해당 제품을 테스트하고 수리비용을 안내받게 됩니다. 수리 완료 후, 고객이 지정한 주소로 다시 발송됩니다. 수리 기간은 약 1주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유상 수리 시에는 비용과 택배비가 합산되어 안내됩니다.

 

 

아이리버 서비스 정책

아이리버 의 수리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의 고장 발생 부위와 부품만 수리하는 방식으로, 리퍼비시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일부 제품군이 있습니다. 리퍼비시란 공장 리퍼(리퍼비시) 제품으로 교환하는 것을 의미하며, 주로 오디오, 블랙박스 등에서 제공됩니다.

 

 

아이리버 제품 보증기간 및 부품 보유기간

아래는 아이리버 제품의 보증기간과 A/S 부품 보유기간을 정리한 표입니다:

상품 종류 A/S 부품 보유기간 내용년수
텔레비전(TV) 9년 9년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5년 5년
휴대용 음향기기(MP3, CD 플레이어) 4년 4년
충전형 선풍기, 충전형 가습기, 휴대형 DVD 플레이어 등 2년 2년

 

무상수리 및 유상수리 조건

무상수리는 유상 수리 후 2개월 이내 동일 부위가 재고장된 경우 가능합니다. 유상수리는 보증기간이 지나거나 사용상의 과실,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사설 수리업체에서 수리한 제품, 타사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거치대 사용 중 낙하, 물이나 음료 유입으로 인한 침수/부식 등에 해당됩니다.

 

 

수리비용

수리비용은 부품비와 공임비, 부가가치세(VAT)가 포함됩니다. 자세한 견적은 서비스센터 에서 접수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 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품 문제 발생 시, 위에서 설명한 절차를 참고하여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여러분의 아이리버 제품이 문제없이 잘 작동하길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리버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리버 공식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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